곧 있을 삼성전자 언팩2020(8월5일)에서 공개될 삼성전자 신형 5가지 기기가 확인되었습니다.
기대하고 기대하던 갤럭시 폴드2, 갤럭시탭S7, 갤럭시버즈라이브(일명, 갤럭시 버즈 빈), 갤럭시노트20, 갤럭시워치3 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의 생각은 갤럭시노트20빼곤 모두 기대가 된다! 입니다.
일전에 이번 언팩2020에서 공개될 제품들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을 진행했었습니다.
갤럭시폴드2 같은 경우 언팩 2020에서 공개될지 굉장히 의문이면서도 공개되었으면 좋겠다고 빌고 있었는데. 티저를 통해 공개되는걸로 확정났습니다.
갤럭시폴드2 같은 경우 기존 갤럭시폴드1과 달리 전면부 화면이 훨씬 커졌으며 스냅드래곤 865+가 탑재될 것으로 현재 확인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후 갤럭시폴드에 S펜을 적용시키면서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갤럭시 폴드 라인으로 흡수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공개될 갤럭시탭S7 입니다.
행간에는 이거 완전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그대로 따라한거 아니냐 란 식의 평이 많지만.
타블렛에 전면부나 측면은 누굴 따라하고 말고를 따지기엔...
검정 베젤과 안테나선뿐이니 카피니 뭐니는 좀 운운하기 부끄럽습니다.
후면부를 보면 차이점이 확연하게 드러납니다.
후면부에서 갤럭시탭S7과 아이패드 프로의 디자인이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이번 공개될 삼성 갤럭시탭S7은 일반 갤럭시탭S7 11인치와 갤럭시탭S7 플러스 12.4인치 2가지로 출시될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배터리는 7760mAh와 9800mAh. 그리고 5G 지원, 디스플레이 120Hz 지원입니다.
이번 갤럭시탭S7이 공개되면 아이패드프로와 양대산맥을 이룰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미 그렇지만)
그리고 공개예정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 일명 갤럭시 버즈 빈이라는 코드명으로 알려진 코드리스 이어폰입니다.
충격적인건 갤럭시 버즈 라이브 모델이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해당 내용은 ios 패치과정에서 확인된 내용이며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커널형이 아닌 오픈형 이어폰인데 노이즈 캔슬링을 어떻게 지원할지 굉장히 개인적으로 기대가 됩니다.
다음 공개된 갤럭시 노트20
누가 이런 디자인을 뽑았는지는 모르지만 현재 평판은 최악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0을 기대한 사람은 많지만 디자인이 유출된 이후로도 기대가 된다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든 상황. 아무리 디자인이 이상하다해도 또 막상 실제로 제품이 나왔을때 보면 생각이 바뀔 수도 있으니 완전히 기대를 져버리진 않고 있습니다.
그외 갤럭시워치3가 추가로 공개가 되는데.
디자인에선 크게 달라지지 않는 갤럭시 워치3지만
신기술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주먹을 쥐었다 펴면 전화 수신이 되고 손을 비틀면 거절되는 모션 인식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또, 버튼을 누르고 화면을 밀어야하는 캡처가 버튼 2개를 동시에 누르면 캡처가 진행되도록 변경점도 생겼습니다.
그외 갤럭시 워치3에는 넘어졌을시 60초간 갤럭시워치3가 알람을 줘도 반응이 없을 경우 5초간의 녹음과 위치정보를 긴급 연락처로 전송하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댓글